[TAIWANESE] 張智威 - Tom's Review (Main campus)

Author
beci
Date
2018-10-23 20:20
Views
200
Student Review_Tom1Student Review_Tom2

Q. 어학연수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A. 환경 때문에 어학연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은 영어가 제 2의 언어로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만은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기 때문에,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에 가는 것이 영어실력을 향상하는 데 더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저는 수줍음이 많습니다. 이런 점을 극복할 만한 환경에서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싶었습니다.
대만의 영어학원들은 보통 그룹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항상 실수를 하거나 모르는 표현이 있을 까봐 긴장하고 위축되었고, 이런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환경에서 공부하고 싶어 어학연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BECI를 어떻게 알게 되었고, 왜 선택하게 되었나요?

A. 필리핀은 다른 국가에 비해 연수비용이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그 중 바기오는 세부나 클락에 비해 공부에 방해되는 요소가 적고 안전해 바기오를 어학연수지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바기오 지역의 학원들에 대해 알아보다가 BECI를 가고 싶은 학원 중 하나로 선정했고,
BECI에서 연수 경험이 있는 에이전시 담당자가 BECI는 좋은 환경과 퀄리티 높은 교육을 한 번에 함께 갖춘 학원이라고 말했고 BECI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외국인 학생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나요?

A. BECI에는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가장 친한 친구들은 배치메이트들 입니다.
우리는 종종 함께 나가서 놀고, 공부도 같이 하고 이야기도 많이 나눴기 때문에 더욱 더 친밀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저는 일본어를 조금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많은 일본인 학생들과 좋은 친구 사이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일본인들은 보통 수줍음이 많기 때문에 일본인 친구들과 이야기를 할 때는 약간 다른 주제로 이야기를 하곤 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그 친구들은 제가 친근하고 재미있다고 느꼈고, 저희는 보다 더 친밀한 사이가 될 수 있었습니다.

Q. 영어의 어떤 파트가 가장 많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까?

A. 스피킹과 리스닝 파트가 가장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스피킹 실력을 올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이곳에서 친구들을 많이 만들고, 영어로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영어를 원어민처럼 유창하게 잘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문장일지라도 항상 친구들과 영어로 이야기를 하려 노력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의 다양한 영어 악센트를 들으며 여러 종류의 발음 및 악센트에도 적응이 되어갔고, 자연스레 스피킹과 리스닝 실력이 많이 올랐습니다.

Q. 차기 BECI 학생들에게 조언을 한다면?

A. 먼저, 실수를 할 까봐 두려워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또한 가능한 한,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과 함께 학원 밖에 나가 시간을 많이 보내세요!
자신만의 목표를 만들고, 노력하세요. BECI에서 공부를 하는 동안, 저는 스스로 제 시간을 관리하고 세워놓은 계획을 하나씩 달성해나가면서
제 목표에 점점 더 가까워 질 수 있었습니다.
저는 스피킹 레벨 ‘Intermediate 1’을 받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연수기간 중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고 나면 엄청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 
Total 0